용인 처인구 양지 대형 베이커리 까페, 정원이 예쁜 아이소 사운드(AISO SOUND)
요즘 저희 부부의 소소한 즐거움은 예쁜 카페를 찾아다니며 각자의 시간을 갖는 이 시간이 아닐까 싶어요. 오늘도 주말을 맞이해 어김없이 와이프가 저장해 둔 오만 오천 개의 카페 리스트 중 한 곳을 방문했는데요. 바로 아이소 사운드 라는 용인 처인구 양지에 위치한 대형 베이커리 카페입니다.!
쏟아지는 햇살에 비춰지는 정원은 사진이 기가 막히게 나오는 포토존이라 너도 나도 사진 찍기에 바쁜 곳입니다.
아이소 위치 및 영업정보
주소: 경기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은이로 72 1, 2층
영업시간: 매일 10:00~20:00 / 라스트오더 19:50
주차: 가능, 전용 주차장 매우 넓음. (주차 스트레스 X)
전화: 0507-1374-1835
양지에 있는 카페들은 차 없이는 방문하기 어려운데요~ 일요일 오후 방문 기준 기흥역 근처인 저희집에서 20킬로 거리임에도 20분 밖에 걸리지 않았어요~ 차가 없으신 분들도 반나절 정도 렌트해서 부담스럽지 않게 다녀올 수 있을 것 같네요~ 용인 가볼 만한 곳으로 데이트 겸 드라이브 코스로도 추천드립니다!
주차장에서 본 아이소 입구입니다. 대형 카페답게 주차장이 매우 넓어서 주차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건물 입구에서부터 웅장함이 느껴지네요, 심플함+모던함이 느껴지는 건물 외관입니다.
웅장한 입구로 들어서면 보이는 베이커리 푯말입니다.
카페&베이커리, 로스팅센터, 컬처&클래스 공간으로 나누어져 있고 직진하여 좌측으로 가면 됩니다
표지판을 뒤로 보이는 탁 트인 넓은 정원 보이시나요?
이 날은 하늘도 맑고 날도 너무 좋아서 외부 테이블에 어르신들이 많이 앉아 계셨어요~
정원이 엄청 커서 뛰어노는 아이들부터, 갓난아기들까지 가족단위의 방문객이 많아 보였어요.
그래서 카페 내부가 시끄럽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전혀 그렇지 않더라고요~
아이소카페 내부 굿즈샵
카페 안으로 들어서면 입구 바로 옆에 아이소에서 직접 로스팅한 원두와 드립백, 텀블러 등을 전시해 둔 굿즈존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드립백은 낱개로도 구매 가능하고 패키지도 예뻐서 맛보고 선물용으로 구매해도 좋겠더라고요. 인터넷에 찾아보니 아이소는 원두 납품도 하고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직접 구매도 가능합니다.
아이소 베이커리 존
카운터를 지나면 대형카페답게 다양한 베이커리들이 진열되어 있어요.
아이소 메뉴
기본 소금빵 2,800원, 앙버터소금빵 4,300원, 옥수수크림빵 3,800원 등등
저희 부부는 밥을 먹고 나오긴 했지만 소소하게 빵 3개를 담아봤습니다.
저희 부부는 기본 아메리카노 한잔과 콜드브루 한잔을 주문했는데요.
아메리카노 원두는 속삼임과 침묵(디카페인), 콜드브루는 우연과 상상을 선택했어요.
왼쪽이 콜드브루, 오른쪽이 아메리카노인데 제가 산미 있는 커피는 잘 안 마시는데 제 입맛에 둘 다 산미는 못 느꼈던 것 같네요.
아이소 1층 내부
내부도 넓어서 좌석 간의 간격이 넓어 손님이 많은데도 전혀 불편하거나 정신없지 않았던 것 같아요.
그리고 1,2층 분위기가 정말 달랐는데요, 1층은 담소를 나누는 가족이나 커플 단위가 많았다면, 2층은 대형 테이블들이 많아서 그런지 노트북 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저희도 노트북을 들고 왔는데 2층엔 자리가 없어서 1층 바테이블에 자리 잡았어요.
통창이 보이는 노트북 하기에 좋은 테이블은 인기석이라 자리 경쟁이 치열합니다.
일부 테이블은 노트북하기 낮아서 불편한 곳도 있으니 앉아보고 콘센트 있는 곳으로 자리 잡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아이소 2층
저녁까지 있었더니 손님이 많이 빠져나가서 카페 곳곳을 찍어봤습니다.
2층은 대형테이블도 있는 단독 공간도 있어서10명 이상 단체 손님도 거뜬하겠네요.
아이소 방문 총평
용인 처인구 양지에 위치해 있는 넓은 정원을 품은 대형 베이커리 카페입니다. 서울근교 드라이브코스로 도심 속 근거리의 자연 친화적인 장소를 찾으신다면 너무 만족할 만한 카페에요. 시끄럽지 않고 테이블도 노트북하기 좋게 구성되었습니다.
그리고 정원이 잔디라 아이들이 뛰어놀기 좋아 보였거든요~ 아이들과 가볼만한 카페를 찾는분들은 꼭 방문해 보시 길 추천 드립니다. 정원에서 자연 뷰를 만끽하기에 지금이 딱 좋은 시기인 것 같네요~ 더 추워지기 전에 꼭 다녀와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