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처인구 대형카페 휴양지 컨셉의 라탄 소품 가득한 이색 신상 카페 정그리다"
안녕하세요. 이번엔 용인 처인구 신상 대형카페 휴양지 컨셉의 라탄 소품이 가득한 정그리다 카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 카페는 마치 동남아 휴양지에 온 것 같은 특별한 분위기를 자랑하는데요, 라탄 가구와 소품들로 가득해서 재미있는 구경하기 딱 좋답니다. 최근 인스타그램에서도 인기가 많은 곳이라 방문해봤습니다.
정그리다 위치 및 운영정보
-위치: 경기 용인시 처인구 백옥대로 1311 1,2,3,4동
-연락처: 0507-1347-0004
-영업시간: 매일 10:30 - 22:00 (21:30 라스트 오더)
-주차가능, 반려동물 동반 가능
용인 처인구 카페 정그리다는 유림동 행정복지센터 옆에 위치해 있는데요. 에버라인 고진역, 보평역에서 차로 10분 내외로 도착할 수 위치에 있습니다. 지난번에 안내드렸던 크웰브 맞은편에 있으습니다. 입구에 대형 간판이 놀이공원 입구처럼 되어있어서 찾기 어렵지 않습니다.
정그리다 이색 카페 내부
용인 신상 대형 카페 정그리다 1층 내부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포토존이 펼쳐져 있어서 첫인상부터 강렬했습니다. 라탄 가구들과 초록색 식물들이 어우러져 진짜 휴양지에 온 것 같은 기분이 들더라구요. 향긋한 커피 향기가 코끝을 자극하고, 주변에서 들려오는 잔잔한 음악이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줍니다. 카페 외부는 정원처럼 꾸며져 있어서 도착하자마자 사진을 찍고 싶은 마임이 생깁니다. 특히, 해가 질 무렵에는 가로등이 켜진 산책로가 매력적입니다. 저희가 갔던 날은 하필 비가와서 산책은 못했습니다. 내부로 들어서면 각 공간마다 독특한 인테리어와 분위기가 있어서 여러번 방문해도 지루함을 느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사장님의 라탄 소품에 대한 진정성이 모든 곳에 스며들어 있어서 매우 인상적이고 구경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공간 별 추천 포인트와 즐기는 팁
용인 처인구 대형카페 정그리다는 총 4동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1동 베이커리 카페로 넓고 여유로운 공간, 애견동반도 가능해서 반려견과 함꼐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2동 비즈니스센터로 조용하고 프라이빗한 분위기라 카페에서 업무를 보거나 회의하기 딱 좋습니다.
3동 모던bbq하우스 및 bbq가든으로 맛있는 BBQ를 즐길 수 있는 곳이며 노키즈존으로 조용히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4동 댕댕월드 애견센터로 소형견과 함께 놀 수 있는 공간입니다. 애견동반이라면 강력 추천!
각 공간마다 컨셉이 뚜렷해서 테마별로 즐기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어디에 앉아도 예쁜 사진이 나오니 인생샷 건지기 좋은 카페입니다. 특히, 3동 비비큐하우스는 월요일 휴무니 참고하세요.
용인 처인구 대형카페 정그리다 2층 내부
숨겨진 포토존과 감동 포인트
정그리다에서 가장 유명한 포토존 중 하나는 3층 라탄거울방입니다. 이곳에서는 어디에서 사진을 찍어도 인생샷이 나온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저는 인스타그램에서 보고 방문했는데, 거울 너머로 비치는 라탄 조명이 너무 매력적이고 사진이 잘나온답니다. 또, 캠필 컨셉 자리도 있어서 캠핑 느낌을 제대로 낼 수 있었답니다. 해변가에서 볼 수 있을 법한 좌석도 준비되어 있어서 정말 실감나는 휴양지 기분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2층의 프라이빗한 공간들도 좋았었고, 공적인 자리에서도 편하게 쉴 수있는 있을것 같았습니다.
정그리다 메뉴
베이커리 카페 & 시그니처음료
정그리다 카페 음료 메뉴와 바베큐 메뉴 입니다.
제가 방문 당시엔 바베큐 가든은 오픈 전이였는데 5월부터 오픈됐나 봅니다.
6월까지 바베큐 세트를 구매하면 BBQ가든 이용 금액이 무료라고 하니 6월이 가기전 이용해봐도 좋을 것 같네요:)
카페 규모에 비해서 베이커리 종류는 다양하지 않아서 좀 아쉬웠습니다. 대신 약과,고구마칩,쌀강정 등 어르신들이 좋아할만한 주전부리들도 있어서 부모님이랑 같이 와도 좋을 것 같습니다. 휴양지 컨셉답게 시그니처 메뉴도 코코넛 커피입니다.
코코넛 커피위에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올라가는데 섞어서 먹어주면 시원하고 달달하니 베트남 콩커피와 비슷합니다.
정그리다 총평
지금까지 가본 카페 중 가장 컨셉이 잘 갖춰져있는 카페가 아니였나 싶어요. 보는 재미, 먹는 재미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용인 처인구 카페 정그리다. 이색적인 카페라 연인끼리 데이트 코스로도 좋고, 온가족이 나들이 겸 방문해도 좋은 곳입니다. 동남아 휴양지 감성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특별함과 인생샷을 많이 건질 수 있는 곳으로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