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hCE_zqtDXpHfUAoC-Bc76pT5Cik0N4cPD6wu6LWg11Q 용인 기흥 청덕동 감성 카페, 노트북 하기 좋은 카페 스톤커피바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용인 기흥 청덕동 감성 카페, 노트북 하기 좋은 카페 스톤커피바

방문기/카페

by 커넥티드용용선생 2024. 10. 22. 08:00

본문

반응형

오늘은 그동안 저장해 놨던 카페 리스트 중 고르고 골라 집과 가까운 까페를 방문했는데요. 기흥구 청덕동 언덕 위에 숨은 노트북하기 좋은 카페 스톤커피바를 다녀왔습니다.
 

까페 위치가 역세권도 아니고 언덕위에 있다해서 저희 부부는 자차를 이용해 다녀왔는데요.
아마 인터넷으로 안 찾아보고 갔으면 주변에서 꽤나 헤맸을 것 같아요. 전 인터넷으로 보고 갔는데도 바로 못 찾아서 좀 헤맸거든요 (삐질..)

스톤커피바는 주황색 톤의 ‘아미유’라고 적힌 요양병원스러운 건물 4층에 위치해 있어요. 건물 주차장 입구 쪽에 층별 안내 간판이 있음에도 4층 까페 간판이 눈에 잘 안 띄더라고요. (차라리 검정 바탕에 흰색 글씨였으면 잘 보였을거 같아요)
 

스톤커피바 주소 및 영업정보

주소 : 경기 용인시 기흥구 언동로71번길 45 4층
영업시간 : 일~월 10:30~19:30 라스트오더 19:00,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전화 : 0507-1338-5441
주차 : 전용 주차구역 있으나 공간이 넓진 않음. 지정주차 구역은 주차 불가.

건물 입구에 있는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리니 요로코롬 건물 외관과는 전혀 다른 분위기의 입구가 저를 안심시켜 줬어요..ㅎㅎ
 
 
확신을 가지고 들어간 스톤커피바의 내부는 역시나 매력 터지는 곳… 제가 좋아하는 감성의 그런 카페였습니다.
노출 콘크리트와 4면의 아치형 창문이 너무 조화로운 공간, 심플하면서도 묵직함이 느껴지고 따뜻함도 있는 느낌 있는 공간이라 좋았습니다.

저희 부부는 토요일 오후 4시쯤 방문했는데 역시나 손님이 꽤 많았는데요. 빈테이블이 3테이블 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바테이블도 넓고 장테이블도 있어서 절반 이상은 노트북 들고 오신 분들이었습니다.

카운터겸 대형 바테이블입니다.  바테이블 뒤 창밖으로 보이는 마운틴 뷰가 싱그럽네요.
 

 

스톤커피바 메뉴

 

 
스톤커피바에서는 5가지 종류의 필터커피도 즐겨볼 수 있는데요. 바 테이블에 앉으면 필터커피를 내리는 과정도 볼 수 있다고 해요. 저희는 에티오피아 종류 중 아이스로 먹기좋은 예가체프 계열을 선택했습니다. 디저트 류도 주문하고 싶었는데 다 팔리고 없더라고요. 스톤커피바는 디저트도 유명하다네요. 매일 직접 구운 빵을 판매하신다고 합니다. 휘낭시에 맛집이라던데 다음엔 일찍 방문해서 먹어봐야 겠습니다.
 

아쉬운대로 디저트 사진은 스톤커피바 공식 인스타에서 가져왔어요.
 

주문메뉴

왼쪽이 아이스아메리카노, 오른쪽이 필터커피.
아이스아메리카노는 고소하고 묵직한 느낌의 산미없는 아메리카노였고, 예가체프 커피는 복숭아 아이스티와 플로럴 계열의 향과 맛이 느껴지는 산미가 꽤 있는 커피였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산미있는 커피는 선호하지 않아서 아메리카노가 훨씬 좋더라구요 따뜻한 걸로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
 
저희 부부는 책도 읽고 노트북도 하면서 거의 마감시간까지 시간을 보냈는데요. 생각보다 시끄럽지도 않아서 책보기도 괜찮았습니다. 해가 지면서 카페 내부가 좀 더 운치있어지더라구요. 카메라를 안 들 수가 없었습니다 ㅎㅎㅎ
 

스톤커피바 내부공간

용인 기흥구 동백(어정) 가구거리 뒤쪽으로 있는 스톤커피바는 테이블과 바형태로 되어있어서
혼자서 가기 좋은 카페입니다. 창밖 언덕뷰를 보며 혼자 작업하기 쉬운 공간과 바테이블에서 혼자 노트북하기에도 딱 좋은  구조로 혼자 가기 좋은 카페로 추천합니다.

창에 비친 조명이 꼭 보름달 같네요~
벽 한쪽을 채우고 있는 스피커 두 대도 있어 보입니다.
 

마감시간이 되서 나가려는데 직원분이 두바이초콜렛 까눌레를 맛보라고 서비스로 주셨어요~
디저트 맛을 못봐서 조금 아쉬웠는데 급 기분 좋아짐.. ㅎ 맛은 베이커리 까페인가 싶을 정도의 맛과 퀄리티였습니다.
 

스톤커피바 총평

위치만 좋다면 아지트로 삼고 싶을만큼 커피도 맛있고 혼자서 조용히 시간보내기 좋은 카페였습니다. 언덕 위에 있어서 왠만하면 자차를 이용하시는걸 추천 드릴께요. 아치형 창문으로 보이는 뻥 뚫린 자연 뷰가 너무나도 매력적인 까페인데요. 혼자 시간을 보내고 싶으신 분이나 노트북 하기 좋은 곳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 드리고 싶은 스톤커피바 카페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